본문 바로가기
스마일라식 후기

눈에미소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비용! (feat. 한달 후기!)

by hangju21 2022. 3. 27.

안녕하십니까. 눈에미소안과의원에서 스마일라식 수술을 받은 지 어느덧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시간이 참 빠른 듯합니다. 

 

눈에미소안과의원에서 수술을 받은 이유는 국내에서 수술 집도 경험이 가장 많고 수술 실패율도 적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다행히도 수술 결과는 만족스러웠고 현재도 만족스러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목차가 끝난 뒤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눈에미소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비용과 스마일라식 한 달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스마일라식 한달 후기
  • 스마일라식 수술 전 주의사항
  • 눈에미소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비용

눈에미소안과의원-스마일라식-비용
눈에미소안과의원-스마일라식-비용


스마일라식 한달 후기

 

스마일라식 한달 후기를 읽기 전 스마일라식 수술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마일라식 후기! (feat. 내돈내산)

오늘은 스마일 라식 수술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안경 쓰랴 렌즈 쓰랴 둘이 번갈아 쓰면서 시력도 나빠지고 눈에 피로감도 점차 심해졌습니다. 결국 근래 스마일라식을 하기

hangju21.tistory.com

한 달 후기

 

눈에미소안과의원은 수술이 끝난 한 달이 되는 시점에 다시 방문을 권합니다.

 

저는 한 달 만에 재 방문 하였습니다. 간단한 안구 검사와 시력검사를 진행했습니다.

 

한달만에 검사한 시력은 좌안 1.5 우안 1.5 양안 1.5가 나왔습니다.

(다만 우안의 경우 기록은 1.5라 기록했지만 1.5보다 낮은 1.2 ~ 1.5 이 사이인 듯합니다.)

 

안구 건조증 완화

 

제일 좋았던 것 중 하나입니다. 수술 직후에는 안구건조증이 좀 심했는데 한 달이 지난 뒤 많이 완화되어 컨디션에 따라 1회~ 6회 정도만 점안합니다.

 

수술 직후엔 하루에 평균 10번 정도 점안했던 것을 생각해보면 많이 호전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빛번짐

 

빛번짐은 여전히 수술 직후와 동일합니다. 이정도 빛번짐은 익숙해진 듯합니다. 야간 운전에도 큰 지장 없을 것 같습니다.

 

수술 전부터 가지고 있던 증상이라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눈의 피로도

 

아무래도 컴퓨터에 오래 앉아 있다 보니 눈이 늘 피로한 상태인데 수술 이후 눈의 피로도를 느끼는 역치가 낮아진 듯합니다.

 

한두 시간만 컴퓨터 해도 눈이 피로하다는 기분이 듭니다. 원래도 피로를 쉽게 느끼는 편이긴 했지만 그래도... 확실히 조금 다르게 느껴집니다.

 

후회

 

그래서 스마일라식 수술을 후회하느냐? 물어보신다면 전 당연히 No입니다. 

 

이 정도 부작용은 충분히 감내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스마일라식 이전의 삶으로 돌아가는 것은 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부작용이 있더라도 만족도는 100%!

 

저는 만족하고 또 만족합니다!


스마일라식 수술 전 주의사항

 

수술 전 렌즈 착용 금지!

  • 소프트렌즈 : 5일 전 착용 중단
  • 하드렌즈 : 2주 전 착용 중단
  • 드림렌즈 : 한 달 전 착용 중단

 

화장 금지!

 

스킨, 로션만 허용 (선크림도 자제)

 

이 외에도 수술 전에 깔끔히 샤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술 이후 당일과 다음날 수술 후 검진 이전까지 세수도 하면 안 되기 때문입니다. 


눈에미소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비용

저는 눈에미소안과의원에서 시력교정 수술 검사와 당일 수술까지 진행되도록 예약했습니다.

 

그 이유는 당시 검사와 수술을 당일에 같이 진행하면 파격적인 할인을 해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방문하기 전 검사와 당일 수술을 예약하였고 10만 원의 검사비를 미리 지급했습니다.

 

이 검사비는 예치금의 역할을 하며 수술비에 포함됐습니다.

 

그래서 얼마?

 

가격은 개인 블로거가 직접적으로 안내하면 착오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비용문의'란에 들어가셔서 이메일을 입력하면 10초 안에 답장이 옵니다.

 

굳이 부담스럽게 통화 안 하셔도 곧바로 이메일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에미소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라섹 눈에미소안과 렌즈삽입술 가격 후기 안과의원 첫 도입

www.eyemiso.com

 

※ 스마일라식 가격은 다른 안과들과 거의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눈에미소안과 스마일라식 한달 후기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눈에미소안과 스마일라식 실패 없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눈에 미소 안과가 아니더라도 병원 잘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마일 라식에 대한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2.03.26 - [분류 전체보기] - 스마일라식 부작용 후기!! (feat. 후회..?)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올리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