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TOP 5

by hangju21 2022. 7. 25.

기념일이나, 연인 간에 서로 마음을 표현하고자 할 때 진심 어린 마음과 함께 선물을 준비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 선물 고르는 것이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같은 동성끼리도 원하는 선물을 해주기가 어려운데 이성이라면 정말 감도 안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첫 연애라면 더욱 그렇겠죠.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어떤 게 좋을까? 20대 남자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대-남친-생일선물-TOP-5-알아보기
20대-남친-생일선물


향수&핸드크림


선물은 자고로 자기 돈으로 사기는 아까운데 그렇다고 안 사기에는 갖고 싶은 것을 해야 합니다. 속된 말로 계륵 같은 물건을 말합니다.

 

자기 관리를 잘하는 여자나 남자들은 취향에 맞는 향수 혹은 고체 향수 역할을 하는 핸드크림을 조합하여 본인을 꾸미지만 대다수의 털털한 남자들은 향수나 향이 나는 핸드크림을 사용해본 적이 드뭅니다.

 

사용한다고 한들 올리브영 1위 향수를 클론처럼 사용하곤합니다.

 

남자 친구를 한층 더 멋지게 업그레이드시킬 향수 혹은 고체 향수의 역할을 하는 향나는 핸드크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20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향수 브랜드는 이솝, 논픽션, 러시 등이 있으며 조금 더 고가의 향수를 원하신다면 조 말론, 딥티크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드톤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솝은 휠, 논픽션은 젠틀 나잇을 추천드립니다.

러시 같은 경우에는 향수도 좋지만 바디 스프레이도 좋은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바디 스프레이와 입욕제를 생일 기념으로 선물하여 좋은 시간 보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조 말론은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딥티크는 탐다오를 제일 좋아하긴 하지만 어느 제품이든 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 핸드크림 같은 경우도 고체 향수처럼 향이 잘 나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남자 친구와 어울릴만한 향을 시향 해가며 생일선물을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갑

 

가장 무난한 지갑입니다. 과시욕이 적은 남자의 경우 20대임에도 불구하고 지갑조차 안 들고 다니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남자들은 지갑을 5년에서 10년 정도 너덜너덜 해질 때까지 사용하곤 합니다.

 

그 정도로 남자들은 지갑에 대해 무감각합니다. 특히, 명품이 아닌 이상 제 돈 주고 사기엔 참 아까워서 필요성을 느끼더라도 새 지갑을 구매하지 않는, 그런 남자 친구를 위해 지갑을 선물해주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부담 없는 10만 원대 선에선 닥스, 루이까또즈, 해지스, 빈폴, 투미 등이 있습니다.

좀 알아주는 브랜드로 생일 선물하고 싶다면 보테가, 입생로랑, 프라다, 루이뷔통, 구찌, 발렌시아가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20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고가 브랜드는 발렌시아가인 것 같습니다. 


스마트워치

 

전자기기의 대표적인 계륵, 스마트워치입니다.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제품입니다.

 

그러나 남자 친구가 운동을 좋아하는 데 스마트 워치가 없다면 정말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달리기나 수영 같은 유산소 운동을 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근력 운동 같은 무산소 운동 진행 시 쉬는 시간을 정확히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 워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애플은 애플 워치, 갤럭시는 갤럭시 워치 등이 있겠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아직까지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유행에 둔감한 남자들의 경우엔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직까지 구매하지 않거나 심지어 사용조차 해보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제 남녀노소 필수품이 되어버린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은 줄 이어폰이 레트로 감성이라고 다시 유행하곤 하는데... 전 잘...ㅎㅎ;;)


운동화

 

운동화도 좋은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언제든 신기 좋고 활용도도 좋은 선물입니다. 

 

특정 구기 종목을 좋아하는 남자 친구라면 그 구기 종목에서 유명한 브랜드의 전문 운동화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아마 구기 종목 좋아하는 남자 친구가 관련된 전문 운동화를 받으면 내 취미를 인정해주고 챙겨주는 여자로 각인되어 더 뜨거운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운동을 따로 좋아하지 않아도 중저가의 운동화로 커플 운동화를 맞춰도 좋습니다. 남자 친구 선물도 사면서 본인의 신발도 사는 일석이조의 선물! 

 

한번 잘 생각해보셔서 남자 친구에게 좋은 선물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2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TOP5를 정해봤습니다. TOP5 선물을 다 받아본 입장에서 어느 것 하나 우열을 가릴 수 없이 좋았고 활용도 또한 높았던 선물들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 향수&핸드크림
  • 지갑
  • 스마트워치
  • 블루투스 이어폰
  • 운동화

 

이 글을 참고하셔서 남자 친구에게 성공적인 생일 선물 고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